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패닉 버튼을 눌러야 할까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패닉 버튼을 눌러야 할까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패닉 버튼을 눌러야 할까요?

Blog Article

타이틀 런 시즌이 될 예정이 아니었나요?

저만 그런 건가요, 아니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팬을 공략할 준비가 된 건가요? 지난 10경기 중 7경기에서 4경기 연속으로 탈락한 것부터 이번 시즌까지 NBA에서 가장 부진한 성적을 거둔 선수 중 한 명이 된 것까지는 아무 일도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잠깐만요, 왜 그런 말을 하죠? 현재 8승 10패로 0.500 이하의 두 경기에 불과합니다. 이 팀이 서부 컨퍼런스 우승을 위한 가장 초기의 락 중 하나이거나 적어도 작년처럼 NBA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지금은 YMCA 벤치 워머들처럼 보인다는 사실은 어떨까요?

저는 이번 시즌 에드워즈의 과대광고에 가장 먼저 참여한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건방짐에 대한 경계심이 있다는 그의 자신감이든, 80년대와 90년대 아이들이 지켜보고 감탄하면서 성장한 선수라는 단순한 사실이든, 칼 앤서니 타운스가 떠난 후 앤트가 이 팀을 잘 이끌 수 있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팀버울브스 순위를 살펴보면 8승 10패를 기록하는 동안 모두가 And1 투어(IYKYK)에 진출하려는 것처럼 공을 치는 컨퍼런스 순위 하위권에 속하는 팀도 볼 수 있습니다. 이 팀이 곧 진정으로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기는 어렵습니다.

KAT가 번창하는 동안 랜들과 디빈센조는 고군분투합니다

열렬한 닉스 팬으로서 T-Wolves에 조금 더 빠져들기 전에, 줄리어스 랜들과 돈테 디빈첸조를 대가로 뉴욕으로 KAT를 트레이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돈테가 그리워서 거짓말을 하지는 않겠지만, 줄리어스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랜들과 맞바꾸는 대가로 팀의 두 번째 스타이자 작년 포스트시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앤트를 트레이드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뉴욕에서 랜들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네, 물론이죠. 모두가 우리가 뭔가를 할 수 있다고 믿었던 시기도 있었지만, 그 이유는 주로 닉스 팬으로서 우리가 너무 많은 일을 겪었기 때문에 부스러기를 가져다가 케이크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미네소타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로스터의 깊이 부족입니다. 케미스트리, 마술 등은 없습니다. 코트를 치고 반쯤 플레이한 다음 거친 행동을 하는 사람들뿐입니다. 팀의 베팅 확률이 급락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한편, 뉴욕에서는 '보데가 캣'이 포스트를 이끌면서 이제 막 몸을 풀고 있습니다.

팬들은 화가 나고, 개미는 화가 났으니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NBA 뉴스 기자들은 팬들에게 현재 미네소타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에 대한 진실을 보여주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한편으로 앤트는 화가 나서 팀원들을 부드럽게, 또는 더 좋게 부르곤 합니다: "내부적으로는 팀으로서 (체크하는) 부드러운 것 같아요."라고 에드워즈는 말했습니다. "다른 팀에게는 아니지만 내부적으로는 부드러워요. 서로 대화할 수 없어요. 그냥 어린 아이들이 많아요. 마치 여러 어린 아이들과 노는 것처럼요. 여러분, 팀 전체가요. 서로 대화할 수는 없어요. 그리고 이 길을 갈 수는 없으니까요."

NBA 소문에 따르면 T-울브스 팬들은 팀에 대한 냉정함을 잃기 시작했고, 어젯밤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경기에서 미네소타를 상대로 관중석에서 코트로 '붐'이 날아가는 2연전을 치렀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간단히 말해, T-울브스가 경기를 시작하거나 앤트가 NFL로 향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에드워즈가 저스틴 제퍼슨과 함께 루트를 달리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나요? 지금은 미네소타가 코트에서 하는 일보다 더 합리적입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